뚄뚀의 세상

뚄뚀가 하는 것을 모아 전하는 곳

전하다/맛을 전하다

다이어트가 뭐죠?

뚄뚀니 2020. 9. 17. 01:06




난 오늘 다이어트를 위해 종일 삶은 달걀 2개로 버텼다
퇴근 후 귀가때도 15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포기하고 꾸역꾸역 걸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숨을 헐떡이며
'오늘 하루 잘 참았다' 하며 나 자신에게 무한 칭찬을 해주었다

30초 뒤

목을 축이려
냉장고 문을 연 순간 내 다짐은 처참히 조각났다

나약해 빠진것 같으니라구..

 

 

엄마표 반찬 (이 영롱한 녀석좀 보세요)

 





난 왜 대한민국에 태어나
이런 고통 속에 살아야 하는 겁니까

왜 이렇게 맛있는 거 투성이냐구요 왜!!!!!!!!!!!!!!

 

 

 

엄마표 반찬2 (정신나간 초점)




따뜻한 흰쌀밥에 물을 말아 한술 떠
엄마의 사랑 하나 올려 먹으면
종일 어깨에 매달려있던 하루의 고단함이
달아난달까

아 물론 식사가 끝난 후 죄책감과 함께 다시 찾아오지만..ㅋㅋ...ㅋ

 

 

엄마표 반찬3 (고구마는 줄기도 마시쏘)

 




엄마표 반찬 3종 세트에
완벽한 패배한 나의 다이어트 첫날


'이게 다 엄마 때문이야
엄마 나빴어'


엄마 미안해 엄마 보고 싶어
엄마 고마워, 엄마..!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