뚄뚀의 세상

뚄뚀가 하는 것을 모아 전하는 곳

전하다/맛을 전하다

안산피자배달맛집 비스트로피자 먹다

뚄뚀니 2020. 9. 27. 01:26

 

 

 

 

 

집사람이 퇴근길에 전화를 걸어왔다

 

''내일부터 피자 끊을 거니까 오늘 피자 먹어야겠어''

 

이건 무슨 말이지

그냥 피자가 먹고 싶다는 거 아닌가

(우리 다이어트하기로 했잖아요..)

말씨름 조금 하다 나는 결국 졌고 우린 피자를 시켰다

 

 

비스트로 피자 안산 1호점에서 시켜보았다!

집사람은 무엇이든 시킬 때 리뷰를 중요시 여기시는 분이라리뷰 정독 후 비스트로 피자를 먹어봐야겠다며 시키시더라

(리뷰를 그렇게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이 왜 정작 본인은 리뷰를 안남 기세요..)

 

 

 

요로케 주문완료

 

 

 

슈퍼 콤비네이션 M사이즈+폭립 M+콜라+스위트콘 추가해서

25,400원에서 1,000원 할인쿠폰 적용

최종결제금액 24,400원으로 주문 완료!

 

 

 

비스트로피자

 

 

 

집사람은 피자 사이즈를 보자마자 ''라지 시킬걸!!!!!!!!!!" 하며 절규했다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였고 폭립도 아담

귀염귀염 했다

 



 

콤비네이션+콘추가 / 폭립

 

 

피자맛 잘 모르는 나는 그냥저냥 다른 피자와 다를 거 없이 잘 먹었다

도우도 얇은 편이라 바삭하니 먹을만했다

폭립도 소스에 찍어먹으니 달달하니 괜찮았는데

 

집사람은(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금액 대비 생각보다 양이 좀 작고 맛도 별반 차이가 없단다

폭립은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단다

 

무튼 우린 오늘도 돼지런히 먹었다

다이어트는 다시 내일부터 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