뚄뚀의 세상

뚄뚀가 하는 것을 모아 전하는 곳

전하다/일상을 전하다

건강박사 장박사 우영, 꿀호떡 버거 레시피

뚄뚀니 2020. 9. 26. 01:17

 

 

 

 

9월 25일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모두의 귀염둥이 장우영 님이

나 혼자 산다에 패널로 출연하였다

나는 떨리는 심장을 부여잡고 덩달아 다리도 떨며 소파에 앉아 본방사수를 하였다(주책)

오늘 그의 귀염 뽀짝 수치는 거의 치사량

안 보신 분 있나요 보지 마세요 저 혼자 독식하고 싶으니까요

주책 그만 떨고..ㅋㅋㅋ....

 

우영이가 애정 하는 것: LP, 코코넛 오일풀링, 아로마테라피

그리고

꿀. 호. 떡. 버. 거

 

우영의 절친이라는 작곡가 '슈퍼창따이'가 만든 꿀호떡 버거를 보고

야밤에 꿀호떡 사러 갈 뻔했다

 

간신히 참았지만

나중에 만들어먹기 위해 기록용 포스팅을 남기기로 한다(꼭 먹겠다는 의지)

 

 

 

 


우영이가 먹은 꿀호떡 버거

 

※재료:  꿀호떡 빵 2개, 떡갈비, 양상추, 치즈, 달걀, 버터, 마요네즈소스, 머스터드소스

 

 

2020년9월25일 나혼자산다

 

1. 프라이팬에 버터를 충분히 두른 뒤 꿀호떡 빵과 떡갈비를 구워준다

 

2. 계란 프라이를 해준다. 필자는 반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3. 구워진 꿀호떡 빵 위에 마요네즈소스를 뿌리고 그위에 떡갈비, 치즈, 계란 프라이, 양상추 순으로 올려준 뒤

남은 꿀호떡 빵에 머스터드소스를 뿌리고 덮어준다

 

4. 만들어진 버거를 쿠킹호일로 감싸주고 모양을 굳힌 뒤 반으로 커팅하면 끝!

 

 

 

 

2020년9월25일 나혼자산다

 

 

 

우영이처럼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진짜 끝! (악! 너무 귀여워)

그날 냉장고 상황에 따라 소스나 속재료를 변경해서 먹어도 맛있을 듯하다.

하던 다이어트 마저 하고

좀 빠졌다 싶을 때 체지방 손실 방지용으로 한 끼 해야겠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