뚄뚀의 세상

뚄뚀가 하는 것을 모아 전하는 곳

전하다/문화을 전하다

미스터 트롯 : 더 무비 10월 개봉 확정 !

뚄뚀니 2020. 9. 27. 04:20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

10월 개봉 확정을 발표했다

 

 

 

 

론칭포스터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는

TV조선의 최고 시청률 35.7% 의 기록을 낸

예능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극장판으로

TOP(탑) 6의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정동원, 영탁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8월 서울에서 공연했던

'내일은 미스터 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실황과

방송에 나오지 않은 TOP의 일상을 만나 볼 수 있다.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미스터 트롯!

아직도 엄마는 임영웅만 보면 소녀가 된다.

콘서트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셨는데

나는 코로나가 걱정돼서 결사반대를 하였다.

(사실 워낙 팬이 많아서 티켓팅 시도조차 하지 않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영화 개봉 확정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극장 역시 위험하긴 마찬가지겠지만

그래도 엄마가 그렇게 보고 싶어 하시는데

방역수칙을 완벽히 지켜 관람하시게끔 한다면 보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콘서트 실제 공연을 스크린으로 옮겨왔다고 하니

못 봤던 콘서트의 한을 푸시지 않을까? 흑흑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화를 찍기 위해 떠난 캠핑 이야기까지

담겨있다니 어쩌면 맘이 좀 풀리실지도 모르겠다.

 

개봉은 롯데시네마에서 단독으로 진행하고

정확한 날짜는 아직 나와있지 않다.

 

 

확정 날짜가 나오면

엄마랑 상의해보고 같이 가던가 해야 할 거 같다.

아무래도 혼자 보내긴 좀 걱정이 돼서..

 

방역수칙을 잘 지키겠다고 하셔도

너무 흥분하면 마스크가 벗겨질 수도 있고(? 응?????)

너무 좋아서 울면 무의식적으로 손으로 눈물 닦을 텐데..(????? 응??)

옆에서 예의 주시해야 내 마음이 좀 편할 거 같은데

과연 나랑 보러 간다고 하실지는...

 

어찌 됐든

요즘 코로나로 인해 힘드신 팬분들에겐 희소식이지 싶다

콘서트 때도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어 확진자가 한 명도 나오지 않았다고 하니

개봉 후 영화 보실 때에도

모두 수칙 잘 지키시고 안전하고 즐겁게 관람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