뚄뚀의 세상

뚄뚀가 하는 것을 모아 전하는 곳

전하다/문화을 전하다

내가 재밌게 본 네이버 완결 웹툰 TOP 3 추천 (지극히 개인적)

뚄뚀니 2020. 9. 19. 01:23

 

 

 

1. 스위트홈

 

 

 

 

출처: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01081

 

스위트홈

절망의 세상을 비관하고 스스로를 고립시킨 한 소년,하지만 이제 소년은 밖으로 나가고 싶다.

comic.naver.com

 

 

 

쯔니가 진짜 진짜 진짜 매주 기다리고 기대하며 봤던 작품이다

가족을 잃은 주인공이 아파트 안에서 정체모를 괴물에게 맞서 싸우며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겪게 되는 이야기다

다양한 인물들이 극 전개에 큰 역할을 하는 만큼 모든 캐릭터들이 전부 매력적이다 (지극히 개인적임)

+ 드라마 화 확정 /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

 

 

 

 

스위트홈 캐스팅 빵빵한거보소

나 이거 꼭 볼 거야 말리지 마.

 

 

 

 

 

 

 

 

2. 검은인간

 

 

 

 

출처: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18021

 

검은인간

너의 흉터도, 너의 두 눈도, 그리고... 너의 힘까지! 지금부터 모든 걸 바꿔줄게.

comic.naver.com

사실 검은인간은 웹툰 자체가 재미있기보단

깜장이의 캐릭터 때문에 뽑았다

나는 깜장이를 아낀다

매우 격하게

님들도 깜장이 보세요 지금 보세요

 

지금 네이버 웹툰에 들어가 무료로 보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돈 내고 볼 정도는 아니란 소리/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깜장아ㅠㅠㅠㅠㅠㅠ

 

 

 

 

 

 

 

 

3. 좀비딸

 

 

 

출처: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15772

 

좀비딸

나의 딸은 좀비다.이 세상 마지막 남은 유일한 좀비...

comic.naver.com

감정 기복이 롤러코스터 타듯 나를 혼란스럽게 한 작품

 

좀비로 변해 버린 딸과 그런 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

좀비 딸 세계관 최강자 할머니와 귀요미 애용이(애용이 이모티콘 구매자 쯔니)

 

나를 울렸다 웃겼다 하는 완벽한 웹툰 지루할 틈 없이 완결까지 꽉 찬 느낌의 웹툰을 오랜만에 봤다

 

작가님 어디 계세요 작가님 계신 곳을 향해 절하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유료화가 되어버렸지만

혹 안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돈 아깝지 않습니다'

꼭 보세요

 

 

 

 

 

/

 

 

 

 

 

이상 쯔니의 네이버 완결 웹툰 추천이었다

두 개의 웹툰은 유료이고 하나의 웹툰은 아직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늦기 전에 보길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