뚄뚀의 세상

뚄뚀가 하는 것을 모아 전하는 곳

전하다/리뷰를 전하다

추석 선물 고르다

뚄뚀니 2020. 9. 24. 00:30

 

미션 / 의미 있는 추석 선물 고르기

 

 

 

 

 

올해 추석은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명절이지 않는가

직접 찾아 뵐 수 없는 만큼 선물 고르는 데에 있어 더 많은 고민이 필요했다

마음을 담은 편지도 좋고 용돈도 좋지만 무언가 부족했다

집사람과 함께 머리를 맞대어 고민도하고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찾아다니며 특별한 것들을 찾아보았다

 

고민 끝에 아이디어스라는 어플에 정착하여 그 안에서 탐구하였고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들이 나를 현혹시켰다

우리 부부가 제일 중요시 여긴 것은

흔하지 않았으면 했고 약간의 감동도 있었으면 했다

그래서 몇 가지 후보군을 정하였고 결국 두 가지 후보군이 결정되었다

 

 

 

 

 

후보 1: 한약 용돈 박스

한약 박스 형식으로 되어있는 용돈 박스였다

누가 봐도 한약이 들어있을 것만 같은

한약 박스 안에 한약 파우치까지 완벽한 조합이었다

개봉되어있는 한약 파우치 15개 안에 용돈이나 편지 혹은 작은 간식류나 영양제를 넣어 밀봉하여

하나하나 까는 재미가 있는 좋은 아이템이었다

 

후보 2: 향기 나는 용돈 굴비

리얼한 굴비의 형상을 하고 있는 석고 방향제였다

색상은 골드였고 세 마리가 한 세트로 엮여있는 줄 가운데에 용돈을 넣을 수 있는 용돈 롤이 함께 구성되어있었다

향은 향수 향과 꽃향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용돈을 쏙 빼서 쓰더라도 한동안은 선물한 집 벽에 걸려있을 것만 같은 참신하고 기분 좋은 아이템이었다

 

 

 

 

 

 

 

긴 시간 고민하다 결국 나는 향기 나는 굴비를 선택했다

우리들의 부모님 집 벽 한편에 걸릴 향기 나는 금색 굴비를 상상하니 안 살 수가 없었다

웃음이 났다

기대에 부풀어 구매 버튼을 눌렀고 오늘 드디어 그 굴비가 도착했다

도착한 굴비를 보자마자 이건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었다

한 명에게라도 더 보여주고 싶을 만큼 앙증맞다

필자의 친구는 사진을 보자마자 징그럽다고 했지만 나는 이 리얼함이 너무!!! 너무!!! 쏘 큐트 하다고 생각한다

(내 돈 주고 내가 직접 샀고 협박을 받지도 않았다 진심이다 난 지금 정말 행복하다 진심이다.)

이걸 받고 좋아하실 부모님을 상상해본다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길 바란다

 

주는 사람이 행복하면 받는 사람도 행복하리라 믿는다.

 

 

 

 

 

내눈에만귀여운거아니지